제 1 조 (목적)
본 약관은 ㈜금성백조주택에서 운영하는 협력업체관리 (이하 "시스템"이라 칭함) 및 정보를 이용함에 있어 ㈜금성백조주택과 이용업체(이하 "이용자"라 칭함)의 권리,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제 2 조 (정의)
제 1 항
"시스템"이란 ㈜금성백조주택이 자재 또는 기술용역을 이용자에게 컴퓨터 및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자재 또는 기술용역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, 아울러 시스템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한다.
제 2 항
"이용자"란 "시스템"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의 정보를 제공하여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로서 "시스템"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업체를 말한다.
제 3 항
"시스템 관리자(WEB MASTER)"란 ㈜금성백조주택의 소속으로 본 시스템의 보안 및 안정성등과 관련하여 이를 유지관리 및 보수하는자를 말한다.
제 4 항
"서비스"란 본 시스템을 통한 정보교류, 자재 또는 기술용역 구매등을 시스템을 이용하여 행함을 말한다.

제 3 조 (약관의 명시와 개정)
제 1 항
"시스템"은 약관의 내용과 상호, 영업장 소재지, 대표자의 성명, 사업자등록번호, 연락처(전화,팩스,전자우편 주소등)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시스템의 초기 서비스화면(전면)에 게시한다.
제 2 항
"시스템"은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,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서명법,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 할 수 있다.
제 3 항
"시스템"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" 시스템"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.
제 4 항
"시스템"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된다.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 3 조 3 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내에 "시스템"에 송신하여 "시스템"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조항이 적용된다.
제 5 항
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서명법 및 관련 법령과 상관례에 따른다.

제 4 조 (서비스의 내용)
제 1 항
자재 또는 기술용역에 대한 정보의 교류
제 2 항
기타 "시스템"이 정하는 업무

제 5 조 (서비스의 중단)
제 1 항
"시스템"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, 교체, 고장 및 통신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다.
제 2 항
상기 제 5 조 1 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"시스템"은 제 8 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한다.
제 3 항
상기 제 5 조 1 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한다.

제 6 조 (등록)
제 1 항
"시스템"을 이용하고자 하는 업체는 "시스템"에서 정한 양식에 따라 이용자 정보를 입력한 후 본 약관에 대한 동의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"시스템"에 등록한다.
제 2 항
"이용자"는 그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시스템에 변경사항을 수정 입력하고, 전자우편등 기타방법으로 시스템관리자에게 통보하여야 한다.
제 3 항
"시스템"에 등록한 후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그 등록은 취소될 수 있다.
가. 등록내용에 허위, 기재누락 또는 오기가 있는 경우
나. 등록내용의 변경이 있는 경우에 시스템상에 이에 대한 수정을 하지 않거나 변경내용을 시스템 관리자에게 통보하지 않은경우

제 7 조 (탈퇴 및 등록자격의 상실)
제 1 항
"시스템"은 다음 각 호의 각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"이용자"의 등록자격 제한, 정지 및 박탈시킬수 있다.
가. 등록신청시 허위로 등록한 경우
나. 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임의로 변경하는 등 시스템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
다.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
라. 기타 계약위반 등 이용자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
제 2 항
"이용자"는 시스템에서 탈퇴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시스템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"시스템"은 "이용자"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.

제 8 조 (이용자에 대한 통지)
제 1 항
"시스템"은 "이용자"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, "이용자"가 "시스템"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다.
제 2 항
"시스템"은 불특정다수 "이용자"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"시스템"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.

제 9 조 (입찰참여)
제 1 항
"시스템"은 입찰시 입찰내용을 입찰공고란에 게시하며, "이용자"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.
제 2 항
"이용자"는 입찰에 참여시 "시스템"에 게시되어 있는 자재 및 기술용역계약 일반조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.
제 3 항
입찰 관리자는 현장의 상황에 따라 입찰 기간을 조정할 수 있다.

제 10 조 (낙찰 업체의 선정 및 비밀의 유지)
제 1 항
입찰에 참여한 업체가 부적격한 업체이거나 제출한 서류가 요구한 기준에 미달 및 기타 특이사항 발생 시 입찰 순위에서 배제하거나 입찰금액을 조정할 수 있다.
제 2 항
입찰 후 전체입찰 금액이 실행금액을 초과하거나 담합의 의혹이 있을때는 해당 입찰공고에 대하여 유찰시켜 재 입찰할 수 있다.
제 3 항
입찰 진행 과정에서 알게된 정보에 대하여는 비밀을 유지 하여야 한다.

제 11 조 (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 관리 의무)
제 1 항
"이용자"는 시스템 이용시 등록된 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여야 한다.
제 2 항
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"이용자"에게 있으며 "이용자"의 관리소홀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 모든 책임은 "이용자"가 진다.
제 3 항
"이용자"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"시스템"에 통보하고 "시스템"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한다.

제 12 조 ("시스템"의 의무)
제 1 항
"시스템"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.
제 2 항
"시스템"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등록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한다.

제 13 조 (이용자의 의무)
제 1 항
이용자는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을 하여서는 안된다.
제 2 항
"시스템"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으로 인한 손해는 이용자에게 있다.
제 3 항
"시스템"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를 송신 또는 게시 해서는 안된다.
제 4 항
"시스템"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.

■ 본 이용자는 위 인터넷구매시스템 기술 용역 이용약관에 동의하며, 규약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.